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천연보습제이야기

천연보습제이야기

게시판 상세
subject 에뮤오일 (Emu Oil)
name 크리스틴 (ip:)
  • date 2017-10-30 17:14:38
  • recom 추천하기
  • hit 2580
point 0점

에뮤오일의 기원

 

호주의 토착 원주민들은 에뮤에서 얻어진 지방질을 모아서 사용했는데 이것이 에뮤 오일의 기원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에뮤의 가죽을 나무에 매달아 기름을 채취하기도 하고,응급시나 여의치 않은 상황에는 에뮤의 가죽을 직접 상처 등 문제가 생긴 부위에 감아 일광시켰습니다.이렇게 햇빛에 쬐어진 에뮤의 가죽에서는 액화된 기름이  흘러나와 피부에 스며듭니다. 오스트레일리아 원주민들 이후, 오스트레일리아에 자리잡기 시작한 정착민들은 그들 자신을 비롯하여 그들이 소유한 동물이며 도구에게까지 에뮤오일을 사용하면서 에뮤 오일의 사용효과를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에뮤는 많은 조류학자들에게 기이한 종의 새로 여겨지고 있는데, 체내에 많은 수분을 보유하고, 20파운드가량의 지방을 지닌채로 섭씨 37도를 웃도는 무더운 날씨와 험난한 지형을 특징으로 하는 오지에서 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런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발육이 끝난 에뮤는 자연 속에서 흔히 발생되는 온갖 종류의 충격과 상처에 대해 굉장한 회복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에뮤오일 연구자료

에뮤오일 : 화상 조사 자료 (AEA, 1995-1998)
보고자 : 마가렛 파운터, AEA 대표
요약 : 화상 센터(텍사스의 텍사스 기술 대학 의학 센터에 있는)의 존 그리스볼드 박사와 디렉터인 티모시 J. 하너씨의 오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에뮤오일은 표피를 재생하는 효과가 있다고 분석하였습니다.환자들에게 사용한 연구 결과, 상처부위의 재생에 만족할 만큼의

변화가 생겼으며 부상 부위의 염증 제거에도 뛰어나다고 보고되었습니다.


에뮤오일의 지방산 분해 (AEA,1994)
보고자 : 폴 스미스 박사, 마가렛 크레이그-쉬미트 박사, 오웁번대학의 아만다 브라운
요약 : 에뮤 오일의 지방산 분해는 대략 70% 이상의 불포화 지방산을 포함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에뮤 오일에서 발견되는 주된 지방산은 올레익산으로 전체 지방산의 40%이상을 차지하는 불포화지방산입니다.
또한 에뮤오일은 인체의 건강에 중요한 미국 식약청에서 허가된 2가지 필수 지방산이 들어있습니다.
(20% 리놀레익과 1~2% 알파-리놀레닉 산)
 
지방산 구성 : 에뮤오일과 타조,레아 오일의 비교분석(1996)
보고자 : 마가렛 크레이그-쉬미트발사, 오웁번 대학의 K.R.윌리엄
요약 : 에뮤의 지방으로 나오는 오일과 타조와 레아의 지방으로부터 나오는 오일을 비교 분석하면 타조와 레아에서 나오는 지방산은 팔미틱산이고 에뮤오일은 올레익산입니다.
 
새로운 에뮤오일의 관절염 예방을 하는 역할에 관한 실험자료 (EMMP, 1993)
보고자 :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의 너쓰 쇼어 병원의 피터 고쉬박사, 아델리아 대학의 미쉘 와이트하우스 박사
요약: 적절한 전도물질과 에뮤 오일의 조화는 다양한 쥐의 실험으로 관절염 예방(류머티즘 예방)작용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에뮤오일 : 전통적의 치료제로의 소염작용을 하는 무독성 약품(1997)
보고자 : 아델리아 대학의 미쉐 와이트하우스 박사, 오스트리아 퀸슬랜드 대학의 의학부서의 앤솔 터너
(1997년 3월 샌 프란시스코의 컨퍼런스 학회 자료)
요약 : 쥐를 이용한 실험으로 에뮤 오일의 소염작용이 확인되었으며, 관절염의 증상을 낮추는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증명되었습니다.
 
에뮤오일 : 여드름 테스트 (E.R.I 의 결과,1993) 
보고자 : 텍사스 의학 대학의 휴스톤
요약 : 25%,75%, 100%의 세가지 농도로 토끼의 귀를 이용해 실험한 결과, 100% 의 에뮤오일을 사용할 경우 여드름이 사라졌으며 모공의 흔적이 남지 않았습니다.
 
에뮤오일의 보습 작용과 화장품으로의 가치(1994): 모르게 실험
보고자 : 인디아나 의학 대학의 알렉산더 박사, 볼 메모리얼 병원의 모니카 가디스 박사, 볼 메모리얼 병원의 빅터 몬탈보-루고 박사
요약 : 에뮤오일을 다른 오일과 섞어서 실험하기 위해서 보이지 않게 하여 11명의 사람들과 보습작용과 피부 부작용, 여드름 유발성등에 관하여 실험하였습니다. 에뮤오일은 미네랄오일보다도 월등히 여드름 제거의 효과가 있었으며 다른 오일들은 확연히 에뮤오일의 결과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에뮤오일의 구성 : 현미경 (1997)
보고자 : AEA오일 기준 팀의 레이 홉킨스 박사
요약 : 인간 피부의 오일과 비교했을 때 에뮤오일의 지방산은 인간의 지방산과 매우 흡사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두 오일 모두 올레익 산의 형태로 이런 유사성은 에뮤오일이 인간에게 이로운 기능을 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화장품과 조제약으로의 사용되는 오일의 제작과정 : 평흉류(타조,거위 등) 오일의 적용 (1997)
보고자 : 텍사스 A&M 대학의 에르네스트 헤르난데스 박사, 음식물 단백질 양 조사센터 (1997년 여름 AEA뉴스에 보고된 1997년 5월 제 88회 화학 사회일년정기모임)
요약 : 오일을 규정하는 두 가지 다른 틀이 마련되었습니다. RBD공정과정과 물리적인 공정은 화학적인 요소보다는 오일이 생물학적으로 보존이 가능한가에 중점을 두었으며 선택 방법은 오일의 쓰이는 용도에 따르기로 하였습니다.

file emu.jpg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